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12 오전 09:40:2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공연/전시

청송군, 이레농원 '아빠사과랑 꼬마사과의 행복이야기' 팜파티

- 9월 5일(토), 도시 소비자 등 60여명 참여 청송농산물 홍보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5년 09월 07일
↑↑ 청송 이레농원 아빠사과랑 꼬마사과의 행복이야기 팜파티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청송군농업기술센터(소장 이상준)는 새로운 농촌 문화 콘텐츠 활성화를 위해 지난 5일 현서면 도리 이레농원(농장주 김명숙)에서 도시민과 함께하는 '아빠사과랑 꼬마사과의 행복이야기'란 주제로 팜파티(Farm Party)를 열었다.

 팜파티는 농업·농촌의 새로운 마케팅으로 도농교류 촉진과 지역농산물의 신뢰 증진으로 직거래를 활성화하기 위한 행사로 대구 도시민 가족 등 40명을 초대하고 청송농촌관광연구회 회원 등 60여명이 함께 했다.

 팜파티 참가자들은 청정 자연환경 농장에서 여는 작은 음악회를 시작으로 이레농장의 주작물인 사과에 대한 소개를 듣고 천연염색, 파티식 식사, 경품추첨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즐거운시간을 가졌다.

 또한 농장에서 생산된 사과 등 농산물과 청송농촌관광연구회 회원이 생산한 고추, 콩, 감자 등 건강한 농산물을 전시하고 판매도 했다.

 권정자 청송군농업기술센터 생활경영담당은 “팜파티는 우리 지역 농산물을 홍보하고 생산된 농산물을 직거래 하므로 농가소득을 올릴 수 있는 새로운 도농교류의 장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농가와 소비자 사이에 신뢰를 쌓고 농촌의 다원적 기능과 문화적 감성, 건강한 먹거리를 통한 만남과 축제의 장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5년 09월 07일
- Copyrights ⓒCBN뉴스 - 대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