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12 오전 09:40:2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여행/레저

고령군 '광대승천 세일즈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 동서화합 및 광주대구고속도로 경유 지역관광 활성화 추진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3월 10일
↑↑ 광대승천 세일즈마케팅 ’업무협약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경북 고령군(군수 곽용환)은 지난 8일 동서화합 및 광주대구고속도로 경유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한국도로공사에서 추진하는 ‘광대승천 세일즈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광대승천 세일즈마케팅’은 광주대구고속도로 주변 관광지 홍보를 통해 신규 방문객을 만들어 지역경제활성화에 기여함으로써 광주대구고속도로의 이용률을 높이고자 한국도로공사에서 추진하는 마케팅전략이다.

협약내용으로 한국도로공사는 요금소 방호벽, 휴게소 디지털사이니지(DID) 설치공간 등 공사시설물을 제공하고, 고령군은 홍보시설물 설치비용을 부담하며 홍보시설물은 지역관광, 축제홍보, 국제행사시 활용한다. 고령군은 효율적인 관광홍보를 위해 “광대승천 맛, 멋, 흥 지도” 공동제작, “축제포스터 교차홍보”, 축제기간 지역간 교차홍보에 참여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으로 대가야의 역사문화 관광자원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접근성과 교통불편으로 인하여 호남지역의 관광객 유치에 어려움이 많았던 고령군의 관광 및 지역활성화는 물론 동서화합과 상생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령군은 앞으로도 광대고속도로 인접 타 시군과의 관광분야에서 교류협력방안을 모색하고, 공동 홍보마케팅에 참여함으로서 호남지역의 관광객 유치와 관광이미지 제고에 적극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3월 10일
- Copyrights ⓒCBN뉴스 - 대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