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12 오전 09:40:2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경제 일반

협성의 인기 브랜드 "협성휴포레" 100% 신화, 황성에서도 이어가나?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11월 12일
↑↑ 협성휴포레 황성CG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친환경 힐링 아파트, 핵심 주거 그 이상의 가치
대구경북 지역을 중심으로 대구 월성·태전·장기·이시아폴리스, 경주 용황 등 100% 완판을 기록하며 건축, 주택 건설 사업에 있어 두각을 보이고 있는 ㈜협성건설의 아파트가 황성동에 분양 예정이다. 자연과 조화로운 도심 속의 쉼터, 도시와 자연이 공존하는 힐링 아파트로 지상에 차가 없는 아파트라는 입소문을 타면서 100% 완판 대열에 합류할 것인지에 대해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협성휴포레 황성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64㎡, 74㎡, 84㎡, 101㎡ 타입의 평형대를 구성함으로써 실수요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형산강 주변에 위치하여 탁 트인 조망과 일조권이 훌륭하며 황성동 주거 중심 입지답게 생활 편의 측면에서도 모든 것이 갖춰져 있다. 홈플러스, 롯데마트, 대하 식자재마트 등의 풍부한 쇼핑시설은 물론 경주문화예술 회관, 실내체육관, 시민운동장, 황성공원 등 문화, 체육 시설 및 경주시청, 동국대병원 등 관공서 인접의 원스톱 생활을 누릴 수 있으며, 유림초, 용강초, 금장초, 신라중, 근화여중고 등 명망 높은 학군이 도보권 또는 반경 3km 이내에 인접해 있어 우수한 교육 환경으로 자녀교육에 대한 걱정을 해결해 뛰어난 교육 환경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서측 강변로와 바로 접하고 있어 차량 진출입이 편리하며 인근의 7번 국도를 이용하여 울산, 포항 등으로 내외 이동 및 출퇴근이 빠른 교통의 요지로 각광받고 있다. 이러한 생활·개발·교통·교육 등 고루 갖춘 생활 인프라 때문에 황성동 협성휴포레는 지역민들과 부동산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협성휴포레 관계자는 “황성동 지구단위계획으로 인해 낙후되어 있던 산업 단지가 새롭게 신 주거 단지 설립과 환경개선으로 대단지가 형성되고 높은 인구 유입이 예상되어 주변 개발계획과 더불어 황성동이 핵심 주거 지역 그 이상의 가치를 누릴 것.”이라며 긍정적인 전망을 내비췄다.

연계 개발 사업으로 인한 경제 활성화 기대
경주시 외곽지역 중심 주요 개발계획으로 한국수자원자력 본사 이전, 방사성폐기물처리장, 양성자 가속기 센터, KTX 신경주역 개통이 진행되고 있다. 지역 부동산 전문가의 말에 따르면 “고속철도 개통과 양성자 가속기 기반 공학 기술 개발 사업을 연계한 부도심 기능의 복합 신도시 조성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를 기대.”한다 전했다.

최근 경산 대평 494세대, 대구 죽곡 783세대, 경주 황성 444세대 등 대구경북 지역에 1천7백여 세대를 분양 예정으로 협성휴포레 경주 황성동의 입지와 함께 지역 부동산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경주 용황 1,588세대의 성공분양에 이어 황성동에서의 이번 분양은 지역주민들에게 두 번째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협성휴포레 경주 황성 견본주택은 경주시 용강동 439-5번지에 위치하며 오픈은 11월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54-745-2141) 으로 하면 된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11월 12일
- Copyrights ⓒCBN뉴스 - 대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