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12 오전 09:40:2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송재준 대구가톨릭대의료원장,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 릴레이 동참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05월 05일
↑↑ 송재준 대구가톨릭대의료원장
ⓒ CBN뉴스 - 대구
[cbn뉴스=이재영 기자] 대구가톨릭대의료원은 송재준 의료원장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 릴레이’를 통해 코로나19 사태의 최전선에 있는 의료진과 국민들에게 희망 메시지를 전달했다고 4일(월) 밝혔다.

이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기 위해 마련된 지목형 릴레이 운동으로, 지목된 사람이 응원 메시지를 SNS에 게재하고 새로운 사람을 다시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송재준 의료원장은 4월말 대구가톨릭대학교 김정우 총장으로부터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었다.

송재준 의료원장은 “이 캠페인이 코로나19로 고통을 겪고 있는 환자, 경제적 어려움과 마음의 불안을 겪고 있는 국민들께 힘과 희망을 드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의료진들’, ‘힘내라 환자와 가족분들’이라고 적힌 희망 메시지를 대구가톨릭대의료원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으로 게재했다.

한편, 송재준 의료원장은 캠페인의 다음 주자로 신홍식 대구가톨릭대학교 칠곡가톨릭병원장과 한영기 성 라자로 마을 원장을 지목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05월 05일
- Copyrights ⓒCBN뉴스 - 대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