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12 오전 09:40:2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대구시 ˝힘내세요! 대구의 영웅˝ `나드리김밥` 의료진 식사 김밥 1,000줄 제공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03월 09일
↑↑ 파티마병원 의료진에게 김밥과 함께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본사 임직원들
ⓒ CBN뉴스 - 대구
[cbn뉴스=이재영 기자] 지역의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나드리김밥’은 파티마병원 의료진을 위해 “힘내세요! 대구의 영웅” 이라는 응원 메시지와 함께 의료진의 식사 제공을 위해 김밥 1,000줄을 전달했다.

대구의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나드리김밥’(대표 조송연)은 국가적 재난상황인 코로나19 확산방지와 치료를 위해 의료 최 일선에서 고군분투 중인 파티마병원 의료진의 식사 제공을 위해 예전 어머니가 싸주신 정성과 맛을 담은 건강한 김밥 1,000줄을 전달하였다.

조송연 대표는 지원물품과 함께 턱없이 부족한 의료진으로 연일 사투 중인 의료진들에게 “힘내세요! 대구의 영웅”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국채보상운동 등 국난극복의 발원지 ‘대구’의 저력과 시민의 단합된 힘으로 이 위기를 잘 극복할 수 있으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말했다.

(주)나드리FS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나드리김밥’은 코로나 19 발병 초기부터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 왔다며 “이번 사태가 진정될 때까지 다각적인 방법으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지속적인 동참 의지를 밝혔다.

한편 직영매장인 ‘나드리김밥 월성동 우방코아점’에서는 나드리김밥(1,000원), 라면 및 우동(2,000원) 등 일부 메뉴를 20년 전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코로나19 공포로 심적,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역민과의 고통분담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에 지원된 김밥 외에도 나드리김밥의 계열사 ‘세연식품’에서 생산되는 전통잡채와 떡볶이 등 즉석조리식품(HMR)을 이번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될 때까지 지속적으로 의료진에게 간식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현재, 나드리김밥의 계열사 ‘세연식품’ 잡채불고기덮밥과 함박스테이크, 베이컨토마토스파게티, 곤드레나물비빔밥, 갈비찜덮밥은 티웨이항공 기내식으로 제공되고 있다.

또한, 지난해 8월부터 ‘설빙’에 ‘떡볶이’ 납품 등 꾸준한 국내 유통망 확대는 물론 일본, 태국, 싱가포르 등에 수출하고 있다.

조송연 대표는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끊임없는 식품 연구개발을 통해 글로벌 식품 선도기업으로 성장하고자한다”며 당찬 포부와 함께 코로나19로 긴장이 가득한 국면 속에서도 따뜻한 나눔의 물결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03월 09일
- Copyrights ⓒCBN뉴스 - 대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