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12 오전 09:40:2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대구안일초, 믿음으로 자라나는 행복한 꿈 가꾸기

- 행복한 미래를 향한 소중한 꿈 가꾸기 믿음장 수여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5월 02일
↑↑ 대구안일초 행복한 꿈 가꾸기 믿음장 수여
ⓒ CBN뉴스 - 대구
[이재영 기자]= 대구안일초등학교는 2일(월)에 제94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전교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믿음장을 수여했다.

각 반 담임교사들은 어린이날을 축하하며 학생 개개인의 소중한 꿈을 믿고 진심으로 격려해 주는 마음을 담아 학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행복한 미래를 향한 소중한 믿음장을 전달했다.

믿음장 수여는 안일초에서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6년째 이어져 내려오는 전통으로 담임교사들이 학생들의 꿈을 격려하고 지원해 주기 위해서 축하와 격려, 사랑의 마음을 전달하는 어린이날 꿈 가꾸기 축하 행사로 한 사람, 한 사람의 장점과 재능을 각각 칭찬하고 격려해 주는 믿음장의 문구가 꿈 가꾸기의 큰 힘이 되어줄 것으로 믿는다.

담임교사의 사랑이 담긴 믿음장을 받아든 김민주 학생은 ‘나를 믿어주는 선생님이 계셔서 무엇이든 잘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어요.’라며 얼굴에 웃음꽃이 가득 번졌다.

조영수 교장은 "우리 안일초 어린이는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갈 소중한 학생들입니다. 자기주도학습장에 꿈을 적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함께 협력하고 즐겁게 공부하는 멋진 안일 학생이 되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주인공이 되자" 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5월 02일
- Copyrights ⓒCBN뉴스 - 대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