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12 오전 09:40:2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국립대구과학관, 자유학기제 체험교육 무료 시행

- 오는 29일 '조이퍼니와 함께하는 과학기술여행 교육'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1월 26일
↑↑ 국립대국과학관 자유학기제 교육에 참가한 학생들이 연료전지를 활용한 나만의 움직이는 물체 만들기 체험을 하고 있다.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국립대구과학관은 자유학기제를 맞아 개발한 '조이퍼니와 함께하는 과학기술여행 교육'을 오는 29일 무료로 시행한다.

 '조이퍼니와 함께하는 과학기술여행 교육'은 학생들의 관심과 재능에 기초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꿈과 진로에 대한 탐색 경험은 물론이고 다양한 분야의 융합교육 기회를 제공한다.

 총 6개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관람객을 맞이할 '조이퍼니와 함께하는 과학기술여행 교육'은 충남대학교 최유현 교수의 '미래 과학기술인재를 위한 마인드 스트레칭'을 시작으로 △상설전시2관의 전시주제 '과학기술과 산업'과 연계한 지구를 살리는 청정에너지 △이진수를 3D로 모델링하기 △실키 실크 △나만의 작은 영화관 △도시를 찾아온 테크놀로지 등을 통해 흥미로운 과학체험 교육을 제공한다.

 국립대구과학관의 1층 대회의실과 천지인학당에서 진행되는 '조이퍼니와 함께하는 과학기술여행 교육'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국립대구과학관 홈페이지(www.dnsm.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1월 26일
- Copyrights ⓒCBN뉴스 - 대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