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12 오전 11:05:0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 대구메리어트호텔 `상호 발전` 업무협약 체결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3월 09일
↑↑ (좌)이창형 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장 (우)노상덕 대구메리어트호텔 총지배인
ⓒ CBN뉴스 - 대구
[cbn뉴스=이재영 기자] 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은 지난 5일(금) 대구 메리어트호텔과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화) 전했다.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된 본 협약식에는 이창형 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장 및 노상덕 대구메리어트호텔 총지배인 등 최소한의 양 기관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과 사회복지증진에 관한 공익사업 협업, 홍보활동 지원 및 협력, 상호 발전을 위해 필요한 사업 발굴 및 협력 등을 진행해나갈 예정이다.

노상덕 총지배인은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되어 감사하다.”며 “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과 함께 지역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차원에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창형 병원장은 “양 기관의 협약을 반갑고 감사하게 생각한다. 본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고 상호 발전적 관계로 더욱 성장해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은 올해로 개원 41주년을 맞이했으며 지역민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아울러 대구메리어트호텔은 올해 1월 9일 오픈해 품격 있는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3월 09일
- Copyrights ⓒCBN뉴스 - 대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