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12 오전 11:05:0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 ‘사랑의 김장나눔`으로 따뜻한 사랑 전달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11월 30일
ⓒ CBN뉴스 - 대구
[CBN뉴스=이재영 기자] 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 봉사단 ‘사랑을 모으는 사람들’은 지난 25일(토) 오전 9시,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동에 위치한 낙동강 승전기념관 입구에서 ‘2017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본 행사는 대구남구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하고 사랑을 모으는 사람들 회원과 남구드림가족봉사단, 한국자유총연맹 대구시지부·남구지회 포순이 봉사단, 대구사랑봉사단 등 여러 단체가 함께 추진했다.

지역 독거노인을 비롯한 소외계층들이 추운 겨울을 보다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된 본 행사에는 약 4,000kg의 김장용 배추가 준비됐으며, 차가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14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한 마음 한 뜻으로 김장을 담갔다.

특별히, 이날 행사의 뜻을 함께하기 위해 대구광역시 임병헌 남구청장과 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 의료원장 최경환 신부가 자리해 봉사단과 함께 사랑의 온도를 높이며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과 나눔을 실천했다.

의료원장 최경환 신부는 “참여해주신 많은 봉사자분들께 감사하다. 정성껏 준비한 김장이 잘 전달 되어져 받는이들의 마음을 녹이는 작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랑과 나눔을 실천해 나갈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본 행사에서 담가진 김장은 대구시 남구에 위치한 봉사단체 등에 전달되어 지역 소외계층들에게 제공됐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11월 30일
- Copyrights ⓒCBN뉴스 - 대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