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12 오전 11:05:0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청도군선관위, 제20대 국회의원 선거 '홍보'

- 동곡막걸리 홍보라벨 이용 -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6년 03월 10일
↑↑ 동곡막걸리 이용 홍보 사진
ⓒ CBN 뉴스
[염순천 기자]= 청도군선거관리위원회는 오는 4월 13일 실시하는 제20대 국회의원선거의 공명선거 및 아름다운 선거 기원을 위하여 지역 대표 주류업체인 동곡양조와 함께 대구․경북 시․도민들이 즐겨 마시는 막걸리를 이용한 홍보에 나섰다고 밝혔다.

80년 전통의 동곡양조는 청도와 대구·경산에 막걸리를 공급하는 지역의 대표 막걸리 제조업체로서 이번 제20대 국회의원선거를 앞두고 막걸리용기에 홍보용 라벨을 붙이는 선거홍보에 동참하게 되었다.

청도군선관위 관계자는 “아름다운 선거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이번 국회의원선거 슬로건을 시․도민에게 알리고, 한표 한표의 소중함을 일깨우기 위하여 지역 주민들에게 친숙한 동곡막걸리 상품을 통한 홍보를 기획하였다”고 말했다.

청도군선관위와 동곡양조가 상호 협업하여 막걸리․동동주 용기에 홍보라벨을 부착한 것은 지난해 전국동시조합장선거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이다.

한편 오는 4월 13일 실시하는 제20대 국회의원선거는 현재 예비후보자들의 선거운동이 한창이다. 동곡막걸리에 부착된 홍보라벨을 접한 한 유권자는 “지역 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인물이 국회의원으로 뽑혔으면 좋겠다면서 소중한 한표를 꼭 행사하겠다” 고 말했다.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6년 03월 10일
- Copyrights ⓒCBN뉴스 - 대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