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12 오전 11:05:0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재)영덕군교발위,각계각층에서 교육발전기금 기탁 이어져


김병화 기자 / kbh1199@hanmail.net입력 : 2016년 01월 11일
 [김병화 기자]= (재)영덕군교육발전위원회(이사장 이희진, 이하(재)영교위)에서는 지난 8일 신학수 변호사가 1백 2십만원, (주)예원환경(대표 이용교)에서 1백만원, 대구경북능금농협(조합장 손규삼)에서 5백만원, 대구경북능금농협 영덕지소(지소장 김성호)에서 2백만원을 영덕군 인재양성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기탁했다.고 밝혔다.

 (재)영교위 상임이사로 활동하며 매년 영덕군 고문변호사비를 꾸준히 교육발전기금으로 기탁하고 있는 신학수 변호사는 “학생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교육환경을 조성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꾸준히 영덕군 교육에 관심과 후원을 하고 있는 (주)예원환경(대표 이용교)는 “인재육성에 작은 힘을 보탤 수 있어 뜻 깊고 행복하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영덕군 교육에 많은 관심을 두고 지역발전과 인재육성에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 대구경북능금농협 기탁(손규삼 조합장)
ⓒ CBN 뉴스
어려운 국면에 처한 과수산업을 살리기 위해 과원구조 개선사업, 생산시설 현대화사업, 신유통체계 확립 등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는 대구경북능금농협 손규삼 조합장은 “영덕군 교육경쟁력 강화에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지역 인재육성사업에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갖고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 대구경북능금농협 영덕지소 기탁(김성호 지소장)
ⓒ CBN 뉴스
과수에 대한 다양한 정책을 펼치며 지역의 과수농가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대구경북능금농협 김성호 영덕지소장은 “인재양성이야말로 지역의 발전의 초석이다. 앞으로도 지역 인재양성에 많은 관심을 가지겠다”고 전했다.

 (재)영교위 이희진 이사장은 “우리 지역의 인재 양성을 위해 꾸준한 관심과 후원을 해주셔서 감사하다. 기탁해 주신 요육발전기금으로 지역의 인재들에게 보다 양질의 교육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
김병화 기자 / kbh1199@hanmail.net입력 : 2016년 01월 11일
- Copyrights ⓒCBN뉴스 - 대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