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12 오전 11:05:0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시정발전 유공 시민 표창패 수여

- 농협․대구은행 시금고, 공혜경․강소영 친절운동 향상에 기여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5년 12월 09일
↑↑ 대구은행 강소영 행원과 농협은행 공혜경 주임은 김남일 경주부시장으로부터 시정발전 등 유공 공로로 표창패를 받았다..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경주시는 9일 시정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 친절운동 향상에 기여한 공이 큰 유공 시민에게 표창패를 수여했다.

수상자는 농협은행 공혜경 주임과 대구은행 강소영 행원으로 농협과 대구은행 경주시 출장소에 근무하면서 평소 친절한 상담과 시금고 업무를 원활하게 수행해왔으며 일반 고객들과 공무원들에게 친절안내와 업무수행의 귀감이 되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두 금융기관은 지역의 후학 육성을 위해 장학금 기탁과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 문화 확산․실천, 전통시장 장보기 운동 참여 등 지역 사회발전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김남일 경주시 부시장은 “앞으로 고객이 만족하는 금융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고 지역사회 발전과 시정발전에 더욱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당부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5년 12월 09일
- Copyrights ⓒCBN뉴스 - 대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