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12 오전 11:05:0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공연/전시

경북관광공사,개기월식과 단풍이 어우러진 보문호반 달빛걷기

“보문호반 달빛걷기 갈수록 인기 더해”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10월 09일
↑↑ 형형색색 조명이 비추는 호반길.
ⓒ CBN 뉴스
[CBN뉴스 이재영 기자]= 지난 8일 개기월식과 함께한 보름愛는 보문愛' 보문호반 달빛걷기가 관광객과 시, 도민 1천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경상북도관광공사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 대구경북협력지사가 후원한 이번 10월 보문호반 달빛걷기는 기이한 천문현상인 개기월식이 있는 시간에 달빛걷기가 개최되 참가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배가시켜 주었다.

↑↑ 바람개비와 함께
ⓒ CBN 뉴스
특히, 미션릴레이 중 하나인 사랑의 비밀상자는 달도 살짝 숨은 시간에 맞춰 진행되어 연인, 가족들에게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인기몰이를 하였다.

그 외에도 참가자들은 붉은 빛으로 물든 단풍 숲길인 보문호반길을 산책하듯 걸으며 각종 미션을 통해 추억을 만들고 보문수상공연장에 달빛공연도 보면서 보문의 밤을 마음껏 즐겼다.

↑↑ 수상공연장에서 달빛콘서트를
ⓒ CBN 뉴스
지난 3월부터 매월 음력보름에 개최하고 있는 보문호반 달빛걷기는 매회 1천여 명 이상이 참여하고 있으며, 호수를 따라난 호반길을 걸으며 추억도 만들고 더불어 건강도 챙기는 보문관광단지의 대표적인 힐링 야간관광 상품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경상북도관광공사 김태식 사장직무대행은 "달빛걷기에 많은 관심과 참여해 주시는 시, 도민과 관광객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오는 10월말에는 보문호수를 일주하는 보문호반길 8㎞가 완공되 준공기념 걷기행사를 성대하게 준비 중에 있으니 많이들 참여해 주셔서 명품 보문호반길을 직접 체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10월 09일
- Copyrights ⓒCBN뉴스 - 대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