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12 오전 11:05:0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청소년운영위원회 “퓨쳐스” 첫 모임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4월 15일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구미시 선산청소년수련관(관장 배정미)에서는 4월 12일(토) 10시 청소년운영위원회 ‘퓨쳐스 3기’ 첫 모임을 가졌다. 이날 퓨쳐스 3기 청소년들은 청소년운영위원회가 더 체계적이고 다양한 활동을 하는데 꼭 필요한 임원선출 및 조직구성, 그리고 운영규칙 수립과 연간계획에 대해 회의를 진행하였다.

이번 3기 운영위원회 ‘퓨쳐스’의 위원장은 대구한의대학교 청소년교육상담학과에 재학 중인 최지수 학생이 선출되었고, 부위원장에는 선산고등학교 김영훈학생과 현일고등학교 송지은 학생이 선출되었으며, 그 외에도 분야별 인원배정과 각자의 역량을 발휘 할 수 있는 분야로 나누어져 각 분과 장 선출과 사업운영에 대한 토의도 개최되었다.

또한, 퓨처스 3기 운영위원회는 연간 계획수립에 5월 청소년의 달주간행사 부스운영에 대한 아이디어 도출을 비롯해 수련관 홍보영상제작 및 수련관 모니터링, 너나들이 축제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수련관 활성화에 대한 방안을 모색하기도 했다.

청소년운영위원회 3기 ‘퓨쳐스’ 위원장인 최지수양(대구한의대 1)은 “1년 동안 운영위원회 다양한 활동에 대한 기대 크고, 앞으로 위원회 친구들과 수련관 활성화는 물론, 청소년이 주인인 시설로 만드는데 노력 할 것이며,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구미시 선산청소년수련관 청소년 운영위원회는 매월 1회 정기 모임을 가지며 자체회의를 통해 청소년 수련관의 시설 및 프로그램의 기획과 운영, 평가 단계에 참여하여 수련관 활성화에 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의 권익을 향상시키고,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앞장설 것이다.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4월 15일
- Copyrights ⓒCBN뉴스 - 대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